Main - 추천 게시글

미국 엘에이 한인타운  미드윌셔, 다운타운 단골손님 들이 동양권 손님으로는  한국, 중국, 홍콩, 필리핀쪽 젊은 손님들과 매너 좋은 화이트 인콜 손님들이 많아요. 단골손님들 위주로 인콜손님을 받으니 진상도 적고 팁도 많이 나옵니다. 하루일당   $15...

10/24/19

[LA 인콜, 아웃콜][남여] LA밤알바 용어정리 하루$1000~$1500 (당일결제, 비밀보장) 초보환영-트레이닝 해드려요

[엘에이 인콜아웃콜]


03/04/23 수정및 재배포

엘에이 인콜 아웃콜
손님이 아가씨 있는 곳으로 오는 것을 인콜이라고 하고 아가씨가 손님이 있는 곳으로 가는 것을 아웃콜이라고 해요

예전 엘에이 한인타운에서는 손님이 어떤 광고를 보고 오느냐에 따라 인콜과 로컬콜로 구분하였던 적이 있었어요. 보통 로컬 손님은 한국손님이 주타겟이였고 인콜 손님은 인터넷 광고를 보고 오는 외국인 손님이 주 타겟이였지요. 지금은 그 구분이 거의 없어졌지만 그때만해도 미국 엘에이 한인타운 로컬 손님만 상대하는 아가씨와  지금은 없어졌지만 시티바이브등 인터넷 광고를 보고 오는 손님만 상대하는 아가씨로 구분하였지요. 

지금은 인터넷 광고를 통해 오는 손님과 로컬 손님의 구분이 없어져서 인콜 아웃콜이 손님이 아가씨에게로 오는것을 인콜, 아가씨가 손님에게로 가는것을 아웃콜이라고 이해하면 되세요.

엘에이 인콜 파트타임, 풀타임
한국에서 온 아가씨들은 무비자(esta)로 90일 체류허가를 받고 일하게 되는데 90일을 꽉 채우게 되면 다음번 들어올때 문제가 될수도 있어서 70일에서 80일정도 체류하고 돌아가는것이 일반적이에요. 
미국에 있는 동안에는 가게에서 제공하는 숙소에서 생활 하시면서 일도 하게 되는것이지요

미국에서 살면서 일을 하시는 분들은 출퇴근을 하거나 일하는 날에는 숙소에서 생활하고 쉬는날에만 본인집으로 다녀오는 식으로 운영이 되요.

일하는 시간은 가게마다 조금씩 다르며 오전에 시작하는 가게는 좀 일찍 마감을 하고 오후에 시작하는 가게는 새벽까지 영업하곤 해요.

오전 10시 시작 - 밤 9:30 (라스트콜)
오전 11시 시작 - 밤 10:30 (라스트콜)
오후 1시 시작 - 새벽12:30 (라스트콜)

본인에게 맞는 시간 스케줄을 잘 선택하시면 되세요. 

엘에이에는 많은 인콜과 아웃콜을 운영하는 곳이 있어요. 
저희는 오랫동안 쌓여온 노하우와 시스템으로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되어 지고 있어요. 

초보언니들도 쉽게 이해할실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니 
카톡친구 추가하셔서 궁금하신거 물어보시고 의논하시면 혼자 고민하시는것보다 더 좋은 선택을 하실수 있을거에요. 

초보언니들도 이삼일 트레이닝 받으시면 어렵지 않게 적응하실수 있어요.
(돈많이 벌수 있는 노하우, 남자 사로잡는 노하우 확실히 알려드릴게요~) 
하루일당 $1500~$2500 - 당일결제, 비밀보장

카카오톡 - neverstop88


미국 엘에이 한인타운 밤알바 구인합니다. 

-급구-
고소득 보장









eg-353